HOME 뉴스 종합
맥스클리닉, ‘립타투팩’ 순한맛 신규 컬러 2종 출시타투 한 듯 선명하게! 한번 터치로 72시간 지속... 순한맛 자극 없이 입술 플럼핑 효과까지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3.07 09:48
  • 댓글 0
▲    맥스클리닉 ‘루즈스타 플럼핑 립타투팩’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 최은경)이 기존 ‘루즈스타 플럼핑 립타투팩(이하 립타투팩)'의 인기에 힘입어 순한맛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16만 개 완판 품절 대란을 일으킨 립타투팩은 타투처럼 오랜 지속력과 자극 없이 입술을 일시적으로 채워주는 플럼핑 효과가 하나로 합쳐진 제품으로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발색을 자랑한다. 필 오프 팩 타입으로 문신용 입술 팩 특허기술을 적용하여 바르고 떼어내기만 하면 최대 72시간까지 립 컬러를 유지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컬러는 차분한 느낌의 선명하고 맑은 '클래식 레드'와 바르는 순간 얼굴을 밝혀주는 와인빛 채도감을 가진 '플럼 베리' 두 가지다. 밀착력을 높여주는 실리콘 팁을 사용하여 양 조절이 쉽고 입술산과 입꼬리 등 디테일한 립 표현이 필요한 부분까지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다.

끈적임 없이 가볍게 입술에 밀착되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립오일이나 립밤을 덧발라주면 촉촉하고 글로시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립타투팩의 가장 큰 장점은 한 번 바르고 나면 오랜 지속력으로 수정 화장이 필요 없다는 점이다”라며 “타투를 한 듯 입술에 흡수되기 때문에 묻어남도 없고 착색도 맑게 돼 하루 종일 선명한 발색을 유지할 수 있어 간편하다”고 전했다.

맥스클리닉 신제품 ‘루즈스타 플럼핑 립타투팩’ 순한맛은 3월6일 17시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론칭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