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니앙스,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그랜드 하얏트 서울 1층, 3월 31일까지 공동 프로모션 웰컴키트 제공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2.27 16:5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스위스 홀리스틱 뷰티 ‘니앙스(NIANCE)’가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 한국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해 11월, 한국에 공식 진출한 이래 첫 선을 보이는 단독 오프라인 매장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1층에 위치한 니앙스 플래그십 스토어는, 스위스 알프스의 천연 자연 성분과 생명공학 기반의 기술력에 기반한 ‘딥체인징(Deep Changing)’의 브랜드 철학과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매장 중앙에는 니앙스의 핵심 기술과 원료인 스위스 빙하복합체를 표현한 ‘시그니처 오브제’를 설치해 방문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니앙스는 스위스 빙하수와 에델바이스 추출물, 알파인 식물 활성체 등을 기본 원료로 독자적인 피부 전달 기술을 적용, 활성 성분들이 피부에 직접적으로 깊숙이 침투해 효과가 극대화되도록 설계된 브랜드다. 생명공학박사인 레이너 슈미트 주도로 2007년 스위스 취리히에서 탄생해 전 세계 30여 개국에 진출해 있다.

니앙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니앙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프리미엄 글래시어 페이셜 크림’을 비롯해 니앙스의 다양한 스킨케어 및 바디케어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전문 뷰티 컨설턴트의 피부 진단을 통한 맞춤 컨설팅 등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니앙스는 첫 매장 오픈을 기념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과 공동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