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닥터포헤어, 브랜드 앰배서더 구교환과 두 번째 캠페인 필름 공개‘두피가 우리의 필드다’ 메시지 위트있게 담아 화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2.27 15:3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구교환과 함께한 두번째 브랜드 캠페인 필름을 공개했다.

최근 닥터포헤어는 브랜드 페르소나와 가치를 표현하는 앰버서더 구교환과 함께한 첫 캠페인 영상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광장편>을 공개한 바 있다. 광장의 인파 속 닥터포헤어 두피 전문가로 등장한 배우 구교환은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위트있게 전해 화제를 모았다.

캠페인 키메세지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에는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두피케어센터를 운영하고 찾아가는 두피진단 활동을 펼치며 고객의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해결해 온 닥터포헤어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가 투영되어 있다.

26일 공개된 두번째 켐페인 영상 <두피가 우리의 필드다-공원편>에서는 구교환이 일상 속 두피 전문가로 등장해 편안하면서도 전문적인 인상을 전달한다. 영상 속 ‘답은 현장에 있다’라는 메세지는 닥터포헤어가 고객의 일상에 직접 찾아가 현장에서 고객을 만나고 솔루션을 제공해 온 노력을 엿볼 수 있다.

또, 1편에 이어 ’10년간 직.접 만난 20만 두피에게?’라는 질문을 받은 그는 ‘‘답은 현장에 있다’며 두피는 직접 봐야 빠짐없이 볼 수 있고 직접 봐야 빈틈없이 케어 할 수 있다는 점을 자신있게 답한다. 효과적이고 현실적인 솔루션은 가설과 데이터로만 얻어지는 것이 아닌 두피케어센터와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나 두피 고민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얻는다는 메시지를 담은 것이다.

닥터포헤어는 진정성 있는 전문성과 즐거움을 핵심 가치로 삼는 브랜드인 만큼, 대체불가한 캐릭터와 재치 가득한 매력의 소유자 배우 구교환과 함께 더욱 차별화된 캠페인을 전개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최근 브랜드 로고부터 제품, 패키지 디자인까지 구성 요소 전반에 대한 리뉴얼을 전개하며 브랜딩을 강화하고 두피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헤리티지 샴푸 3종을 출시했다. 또한 브랜드 핵심 가치 ‘joy of shampooing(샴푸하는 즐거움)’을 담은 감각적인 배스 매트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