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종근당건강, CKD 전속 모델 한혜진 발탁철저한 자기 관리 건강한 피부 씨케이디 개런티드 브랜드 가치와 부합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2.23 09: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런칭 이후 최초로 톱모델 한혜진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자기 관리의 끝판왕으로 알려진 한혜진은 모델로 철저한 자기 관리를 하는 것은 물론 건강한 피부와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는 프로페셔널한 이미지 등이 씨케이디 개런티드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새로운 얼굴이 된 톱모델 한혜진은 본업인 모델은 물론 최근 예능과 유튜브에서 솔직한 입담과 철저한 자기 관리 비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오랜 기간 공백 없는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의지대로 바꿀 수 있는 게 몸 밖에 없다’라는 주옥같은 명언을 남겨 많은 여성들의 귀감이 됐던 한혜진은 일상에서도 프로다운 면모를 발휘하며 건강과 피부를 위한 루틴을 유튜브에서 공개하기도 했다.

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건강을 바르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로 피부 건강을 위한 성분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제품력을 가진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문성과 건강한 이미지가 한혜진과 잘 부합해 브랜드 최초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 브랜드 전개 이후 4년만에 처음으로 브랜드 전속 모델을 자기 관리로 정상에 있는 톱모델 한혜진님과 함께해 기쁘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성분 및 효능에 대한 끊임없는 집착과 노력이 데뷔 후 철저한 자기 관리로 결점 없는 모습을 보여준 한혜진님의 이미지와 매우 닮아있다.”라며 “자기 관리 끝판왕 한혜진님과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함께 만들어낼 시너지가 기대된다”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소감을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