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토니모리, PX 군부대마트 입점 계약 체결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2.22 10:0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2024년도 군 부대마트(PX)에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입찰된 카테고리는 혼합 세트와 올인원 제품으로, 토니모리의 △ BIO EX 셀 펩타이드 3종세트와 △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 2개 품목이다.

두 제품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온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토니모리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BIO EX 셀 펩타이드 3종세트’는 주름지고 탄력이 저하된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있게 케어해주는 크리스테마린 스템셀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보습 관리부터 피부 탄력과 영양 케어, 표정 주름까지 단계별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BIO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는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가족이나 지인에게 선물하기에 손색없는 대표적인 핫 아이템이다.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은 남성의 유전적, 환경적,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부족해진 수분과 피지 케어 등을 한 제품으로 관리해주는 남성용 올인원 제품이다.

외부 스트레스에 의한 피부 힘을 길러주는 트루바이옴TM과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보성 녹차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진정보습에 탁월해 야외활동이 잦은 군인장병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또한, 자극없이 편안하고 산뜻한 플루이드 제형으로 남성들도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군 부대마트(PX)가 20대초반 남성 고객을 선점할 수 있는 곳으로 떠오르면서 입점 제품의 품질은 물론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다. 군 부대마트(PX)는 자기 관리에 관심이 높은 Z세대 남성 고객이 모이는 곳이니 만큼 20대 초반 남성 고객을 선점하고 신규 고객을 창출할 수 있는 채널로써 의미가 크다. 특히 남성의 경우, 화장품을 한번 사용하면 잘 바꾸지 않는 성향때문에 제대 후 사회에 나와서도 제품에 대한 충성도가 높아 계속 사용할 가능성이 높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군장병들이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PX가 화장품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하나의 플랫폼으로 자리 잡게 되었다.”라며, “토니모리는 이번 군 부대마트(PX) 입점으로 브랜드 홍보와 신규 유통 채널 확보는 물론, 나라를 지키는 군 장병과 가족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자사의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 것 같아 매우 뜻깊다.”라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