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이소이×단하 ‘민낯을 드러내자’ 기부 콜라보 진행한정 제작한 캠페인 기념품으로 헤어 스크런치 선보여, 수익금 일부 청소년 후원에 사용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2.21 14:5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아이소이가 패션 브랜드 단하와의 콜라보를 진행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주체적인 삶을 응원하는 브랜드 캠페인 ‘민낯을 드러내자’의 메시지를 확산하고 콜라보 제품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개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는 패션 브랜드 단하의 브랜드 철학과 주체적 삶을 응원하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캠페인이 만나 자신만의 기준으로 삶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이소이는 단하와의 콜라보를 맞아 제작한 한정판 기념품도 선보인다. 단하의 시그니처 패턴이 담긴 헤어 스크런치로, 물레금(단청), 청당초문, 거북문까지 총 3종이다. 물레금 문양은 화재와 잡귀를 막아주는 상징적 의미를, 청당초문은 고난을 이겨내는 삶의 연속성을, 마지막으로 거북문은 거북이 등껍질 모양과 같은 문양으로 장수와 복을 기원한다는 의미다.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모든 이들의 일상에 행복과 안녕을 전하고 싶다는 아이소이의 바람을 담고 있다.

아이소이의 콜라보 한정 기념품은 ‘잡티세럼X단하 기획세트’을 구매하는 모든 분들에게 선착순 제공된다. 잡티세럼 기획세트는 오는 2월 22일 올리브영을 통해 선런칭되며, 이어 2월 29일 아이소이 자사몰을 통해 정식 오픈 된다. 아이소이 자사몰에서는 브랜드 뮤즈 김민하와 함께한 브랜드 화보도 확인할 수 있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자립준비 청소년의 안정적인 독립을 지원하기 위한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아이소이는 브랜드 창립 이후 14년째 ‘착한 세상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지속적인 기부를 진행해왔으며, 매년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도 이어오고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주체적인 삶을 응원하는 아이소이의 메시지가 보다 널리 전해지길 기대한다”며, “아이소이의 메시지를 접한 모든 분들이 타인의 시선이나 사회의 고정관념으로부터 독립해 자유로워지기를 바라며, 콜라보의 정식 오픈일도 3·1절을 맞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라만분광법’ 으로 화장품 흡수도 평가 기술 선도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라만분광법’ 으로 화장품 흡수도 평가 기술 선도
모로칸오일 ‘지구의 날’ 맞아 공병 수거 캠페인 진행
모로칸오일 ‘지구의 날’ 맞아 공병 수거 캠페인 진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