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비거너리 바이 달바 ‘퍼스트 샷’ 런칭식물성 콜라겐 2000mg와 1일 하루 권장량 히알루론산 120mg 함유, 콜라겐 부스터 라인 강화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2.13 15:4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비거너리 바이 달바(veganery by d’Alba)가 신제품 ‘비거너리 저분자 식물성 콜라겐 퍼스트 샷-샤인머스캣(이하 ‘콜라겐부스터 퍼스트 샷’)’을 출시했다.

'콜라겐 부스터 퍼스트 샷’은 흡수가 빠른 액상형이며, 한 번에 먹기 좋은 13ml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누구나 간편하게 콜라겐 부스터 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 콜라겐 부스터 2000mg와 1일 하루 권장량 100%인 히알루론산 120mg, 비타민 4종(B1, B12, C, D)을 함유한 일반 식품으로 매일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어 일상의 에너지 충전을 돕는다.

비거너리 바이 달바는 젤리 타입의 ‘식물성 콜라겐 3270mg’을 시작으로 콜라겐 부스터 함량이 높은 ‘식물성 콜라겐앰플 5000mg’,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신제품 ‘콜라겐 부스터 퍼스트 샷’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콜라겐 부스터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비건 콜라겐 부스터 라인은 모두 유기농 히비스커스에서 추출한 500달톤 이하의 100% 비건 저분자 콜라겐 부스터로 체내 흡수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까다로운 이탈리아 V-Lavel 인증을 완료했다.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 1일 권장량 120mg 및 콜라겐 부스터의 흡수를 높이고 일상 활력에 도움을 줄 4~5종의 비타민 등을 함유해 ‘프리미엄 비건 콜라겐 부스터’라고 불리운다. 특히 샤인머스캣 농축액으로 고급스러운 단맛을 구현해 맛있게 콜라겐부스터 관리가 가능하여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비거너리 바이 달바의 반성연 대표는 “소비자 니즈와 환경에 맞는 콜라겐부스터 관리를 돕기 위해 다양한 콜라겐 부스터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고함량의 프리미엄 비건 콜라겐 부스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거너리 바이 달바인만큼 앞으로도 프리미엄 비건 뷰티&헬스케어 브랜드로써 책임감을 갖고 믿을 수 있는 제품 연구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