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이벤트
[가볼까? 이주의 POP-UP] 토리든×빅슬립샵 콜라보 팝업비타앰플 출시 기념, 키 컬러 건강한 오렌지 빛 무드 공간 연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2.08 11: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토리든이 미백 기능성 제품 셀메이징 비타 앰플 출시 기념으로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빈티지 조명샵 빅슬립샵과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를 2월 한달간 운영한다.

피부를 밝히는 토리든과 공간을 밝히는 빅슬립샵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We Create a Big Bright Light’이라는 테마로 빅슬립샵 공간 내 토리든 브랜드 존을 마련하였다.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셀메이징 비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의 키컬러를 살려 건강한 오렌지 빛 무드를 가득 담아 제품과 조명이 함께 어우러지는 공간으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2월 1일에 런칭한 ‘셀메이징 비타 씨 브라이트닝 앰플’은 토리든만의 ‘5D 리포좀 비타민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피부의 잡티 흔적과 모공, 톤을 개선해주는 3중 브라이트닝의 근본토닝 앰플로,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높여 피부를 맑고 환하게 밝혀주는 브라이트닝 앰플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2월 한 달간 금, 토, 일요일 오후 1-7시부터 운영되며, 방문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였다. 빅슬립샵 내 토리든 브랜드 팝업 존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면 셀메이징 앰플 미니어처(10ml)를 증정하며, Torri-Pair Center를 마련하여 자신의 피부고민을 남기면 팝업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피부고민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및 발송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일시 : 2월 한 달간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1~7시까지
■ 장소 :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 빅슬립샵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