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매력적인 눈매를 만들어줄 아이 뷰티템집에서 간편한 눈매 연출, 셀프 아이 뷰티 키트 3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2.05 16:37
  • 댓글 0

(라벨영 ‘쇼킹 아이글루’, 와이츄 ‘노글루 셀프 속눈썹 펌 키트’, 코스노리 ‘아이래쉬 틴팅 세럼 딥 블랙’)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전체적인 인상을 결정하는 데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눈’이라고 말한다. 눈은 외모 중 가장 먼저 시선이 가고 오래 머물기 때문에 또렷한 눈을 가진 사람이 첫인상에서 좋은 점수를 받을 가능성이 크다. 최근에는 눈매를 교정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 뷰티템이 출시되어 성형이 아니더라도 자신의 원하는 눈매를 만들 수 있다.

라벨영의 ‘쇼킹아이글루’는 간편하게 눈매교정이 가능한 쌍꺼풀액으로 일명 ‘3초 성형펜’으로 불리는 제품이다. 흐리멍텅한 눈매, 무쌍, 짝눈 등 눈매에 대한 고민은 많지만 수술로 인한 교정이 어려울 경우 일시적으로 눈매 교정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고농축 탄력 성분인 케라틴이 함유되어 있어 눈쳐짐 걱정없이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며, 대부분의 쌍꺼풀액 제품에 들어있는 화학성분인 포름알데히드를 넣지 않았으며 민감한 눈가 피부에 닿는 만큼 순한 식물유래 레시피를 적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용 푸셔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간편하게 라인을 잡는데 도움을 준다.

와이츄의 ‘노글루 셀프 속눈썹 펌 키트’는 샵에 방문하지 않아도 혼자서도 집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속눈썹펌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된 키트 제품이다. 보다 쉽게 셀프 속눈썹펌을 시현할 수 있도록 실제 전문숍과 같이 풍성한 풀세트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글루펌의 단점이었던 연화 방해를 최소화하여 밤타입으로 밀착력이 좋고 굳지 않아 더욱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백미꽃추출물, 육미지황 등 모발에 이로운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고 수분과 영양을 채운 속눈썹 펌이 가능하다. 옵션에 따라 키트 하나만 구매해도 약 15회 가량의 셀프 속눈썹 펌이 가능한 넉넉한 용량을 자랑한다. 집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시술이 가능한 가성비 구성품으로 가족과 친구 등과도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설명서가 상세하게 기술되어 있어 손재주가 없어도 누구나 쉽게 시술이 가능하다.

코스노리의 ‘아이래쉬 틴팅 세럼 딥블랙’은 기존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에 마스카라를 더해 영양케어는 물론, 속눈썹을 더욱 선명하게 연출할 수 있는 블랙 속눈썹 영양제이다. 100% 자연유래발색이 속눈썹에 틴팅되어 즉각적인 선명함과 탄력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펩타이드 특허성분, 블랙푸드 4종, 식물유래 콜라겐이 함유된 촉촉한 고농축 블랙 젤 에센스로 속눈썹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한다. 자연유래 피막제를 적용하여 속눈썹에 빠르게 픽싱되어 마스카라한듯 탄력과 컬링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외에도 병풀, 쇠비름, 약모밀 추출물등 자연추출물 3종이 예민한 눈가 피부에 빠르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더불어 피부 무자극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속눈썹 시술 후에도 사용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