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베네피트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디테일러’ 전 세계 최초 한국 출시신제품 출시 기념 태연 미공개 포토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1.24 16:4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베네피트가 보다 정교한 눈썹 표현을 위한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디테일러'를 24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에 이어 선보이는 브로우 펜슬로 베네피트 브로우 중 가장 가늘고 세밀한 0.08cm의 펜슬 팁으로 눈썹 한 올 한 올 디테일을 살려 더욱 입체적이고 볼륨감 있는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12시간 지속력과 워터프루프, 스머지프루프 기능으로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브로우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디테일러'는 헤어 컬러와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총 6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었다.

베네피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브랜드 앰버서더인 태연과 함께한 화보 미공개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처, 구매 제품별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디테일러'를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베네피트의 대표 제품인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과 함께 사용 시 눈썹에 더욱 자연스러운 입체감과 볼륨감을 더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뮤즈인 태연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 EVE사 악의적 계약 파기 강경대응
GSC, EVE사 악의적 계약 파기 강경대응
라네즈, 크림 스킨 앰버서더 여행 유튜버 원지 선정
라네즈, 크림 스킨 앰버서더 여행 유튜버 원지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