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맥스클리닉, 진정한 보습장벽 클렌저 ‘골든 선인장 오일폼’ 출시‘사막의 황금’이라 불리는 보검선인장씨오일 함유로 보습장벽케어...오일폼만으로 스킨케어+메이크업 시너지 UP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4.01.22 09:56
  • 댓글 0
맥스클리닉 ‘골든 선인장 오일폼’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 최은경)이 2,400만병 이상 판매한 오일폼 21번째 시리즈 ‘골든 선인장 오일폼’을 출시한다.

골든 선인장 오일폼은 모로코 사하라 사막의 극한 환경에도 강한 수분을 유지하는 보검선인장에서 답을 찾아 세안 후 건조한 피부에 진정한 보습장벽을 선사하는 클렌저다. 보검선인장씨오일은 보검선인장열매 평균 8,040kg과 씨앗 무게 평균 1,005kg에서 단 1L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오일로 ‘사막의 황금’이라 불린다.

맥스클리닉 오일폼은 오일에서 폼으로 체인지 되는 신개념 포뮬러로 이중 세안 및 모공 속 노폐물 세정을 한 번에 할 수 있으며, 이번 신제품은 모로코산 보검선인장오일과 5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 보습 및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오일폼 시리즈 중 최초로 1회 사용으로 즉각적인 피부 수분보습막(수분손실량)개선, 온/냉풍(극한)환경에서의 피부보습장벽 개선을 통한 수분 홀딩 효과 지속력 개선, 화장이 잘 받는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는 임상 등 총 19개의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하여 그 효과를 입증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클렌징은 단순히 씻어내는 것이 아닌 피부 밑바탕을 만들어주는 0단계 스킨케어로 중요한 단계이다”며 “골든 선인장 오일폼은 세정력도 좋지만 기초제품 피부 흡수율, 흡수속도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기 때문에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을 했을 때 더욱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이유, 한국인 최초 에스티 로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아이유, 한국인 최초 에스티 로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이탈리아 최신 뷰티 트렌드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성료
이탈리아 최신 뷰티 트렌드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성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