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닥터지 ‘진에어 지니 홈배송’ 입점진에어 탑승객 대상 기내 홈쇼핑 서비스, 베스트셀러 제품 4종 입점…국내외 소비자 접점 확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1.11 15:5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자사의 인기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및 블랙 스네일 라인 제품 4종을 진에어 기내 홈쇼핑 서비스인 ‘지니 홈배송’에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진에어 지니 홈배송은 진에어 탑승객만이 이용할 수 있는 기내 홈쇼핑 서비스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주방용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면세점에서 구매하지 못한 닥터지 제품을 기내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거주자의 경우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지니 홈배송을 통해 구매한 제품은 면세 한도에 포함되지 않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닥터지는 인천공항, 제주공항 등 대표 국제공항에 위치한 면세점에서 내,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는 동시에 우수한 판매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진에어 지니 홈배송 신규 입점을 결정했다.

진에어 지니 홈배송에 입점된 닥터지 제품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듀오 세트(70ml*2개) △블랙 콜라겐 300 마스크(4매*5박스) △블랙 스네일 프레스티지 4종 기프트 세트 △블랙 스네일 글루타치온 톤업 선(50ml*2개) 등 4종이다.

진에어 탑승객이라면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4종 제품을 기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니 홈배송은 진에어 전 노선에서 운영되며,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지니 홈배송 서비스로 닥터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행지에서 사용하기 좋은 트라이얼 키트도 함께 증정한다.

황재원 고운세상코스메틱 면세특판팀 팀장은 “국내는 물론 닥터지를 사랑해주시는 글로벌 소비자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보다 큰 혜택으로 제품을 만나 보실 수 있는 지니 홈배송 채널 입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닥터지를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K-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건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는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4개국을 포함해 중국, 홍콩, 일본 등 주요 국가 유통 채널에 진출해 K-뷰티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AHC ‘프리미어 코어리프팅 아이크림 가든 부케’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클랍, 신개념 3in1 팩크림 ‘익스트림 필톡스 마스크’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