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베네피트 ‘2024 뉴 이어 컬렉션’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며 골드 핑크 패키지에 담아낸 스페셜 컬렉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1.03 17:2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새로운 시작인 새해를 맞아 '2024 뉴 이어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베네피트의 '2024 뉴 이어 컬렉션'은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고자 인기 제품을 베네피트의 아이코닉 핑크와 은은한 골드가 어우러진 골드 핑크 패키지에 담아 더욱 특별하다. 블러셔 '단델리온'의 리미티드 에디션 '단델리온 골드'와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그리고 F/W 신제품 '스플래시 듀이 틴트'의 '히트 웨이브' 컬러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겨울철 추운 날씨에는 촉촉하게 윤기 나는 글로우 립과 반짝이는 펄을 활용한 샤이닝 메이크업이 인기가 높다"며 "새로운 한 해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베네피트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패키지에 담은 '2024 뉴 이어 컬렉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뉴 이어 컬렉션은 베네피트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었다. 먼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월 31일까지 8만원 이상 구매 시 '올웨이즈 레디 브로우 디럭스'를 증정하고 1월 23일까지 '스플래시 듀이 틴트' 혹은 '플러시 벨벳 틴트' 구매 시 '스플래시 듀이 틴트 디럭스'를 추가 제공한다. 온라인에서는 1월 31일까지 '뉴 이어 컬렉션' 3종 중 1종 이상 구매 시 하트 손거울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 2024 뉴 이어 컬렉션
- 단델리온 골드 6g
- 더 포어페셔널 22ml
- 스플래시 듀이 틴트(17 히트 웨이브) 6ml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