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닥터포헤어, 두피 안티에이징 특화 ‘헤리티지 샴푸’ 출시두피케어센터 10년 노하우와 기술력 집약, 전문 조향 기술 적용한 3가지 시그니처 향 구성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4.01.02 17:0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두피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헤리티지 샴푸’를 정식 출시하며, 2024년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헤어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두피케어센터에 뿌리를 둔 닥터포헤어가 고객과 직접 마주하며 쌓아온 10년의 헤리티지와 진화된 기술력을 담은 고기능성 샴푸다. 두피에 노화가 진행되면 모발이 얇아지고, 쉽게 빠질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만큼, 탈모 완화 기능은 물론 두피 탄력과 모발 밀도 개선 등 두피 안티에이징 효과에 집중했다.

‘헤리티지 샴푸’는 이데베논, 펩타이드 등 두피 강화 성분을 담은 독자 개발 솔루션 ‘폴리젠 바이탈 5X 콤플렉스™’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의 두피 안티에이징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탄력 및 치밀도, 보습 개선이 확인된 것은 물론, 항산화 효과에 대한 in-vitro 평가시험도 완료한 제품이다.

또, 전문 조향 기술을 적용한 ‘스위트 딜라이트’, ‘얼그레이 블리스’, ‘에이프릴 뮤게’ 등 세 가지 시그니처 향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닥터포헤어 두피케어센터의 연구 노하우로 출시한 2024년 첫 신제품 헤리티지 샴푸는 얇아지는 모발과 쉽게 빠지는 모발이 고민인 고객들의 두피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고자 개발한 제품”이라며, “지난 10년간 변함없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더욱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닥터포헤어의 헤리티지 샴푸는 공식 홈페이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플랫폼으로 판매를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