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라브아 ‘홀리데이 기프트’블랙커런트와 베리가 어우러지는 달콤한과 설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2.28 09:4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비건 생활용품 브랜드 ‘라브아(LAVOIR)’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일러스트 작가 이쿵과 콜라보로 탄생한 연말 홀리데이 기프트를 선보였다.

이쿵은 꿈과 현실의 경계가 모호한 일상을 모티브로 개성있는 일러스트를 선보이는 작가다. 이쿵 작가 특유의 따스하면서 유쾌한 그림체와 톡톡 튀는 색감을 담은 작품들은 유명 브랜드들로부터 러브콜은 물론, MZ세대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비건 성분에 감각적인 니치 향기를 담은 생활용품들로 다양한 향기 콜라보, 선물 캠페인을 선보여 온 라브아는 이쿵 작가와 협업으로 탄생한 감각적인 일러스트 디자인을 연말을 겨냥하여 출시한 신제품 라인과 홀리데이 리미티드 패키징에 적용했다.

신제품 라인에는 연말의 로맨틱한 무드를 담은 라브아의 신규 향 ‘블랙커런트 앤 베리’를 담았다. 이쿵 작가는 블랙커런트 앤 베리 향에서 느껴지는 섬세한 노트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순간을 일러스트화, 향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연말 시즌의 달콤함과 설렘을 그대로 표현했다.

이쿵 작가의 특별한 디자인이 더해진 신제품 라브아 룸 프래그런스 듀오 선물 세트는 블랙커런트 앤 베리 디퓨저와 왁스타블렛 2종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디퓨저는 라브아가 첫 선보이는 홈 프래그런스 라인으로, 오드뚜왈렛 등급의 높은 부향률로 공간에 가득 퍼지는 잔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부드러운 곡선 형태의 반투명 무광 글라스 보틀에 그레이 컬러의 리드 스틱으로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왁스타블렛은 식물성 왁스타블렛 위에 향의 원료를 정성스럽게 수를 놓아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선물하고 싶은 인테리어 오브제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 이쿵×라브아 룸 프래그런스 듀오 선물세트
<라브아 블랙커런트&베리 에디션>
-블랙커런트&베리 디퓨저 280ml
-센티드 왁스타블렛(블랙커런트&베리) 40g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