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에뛰드, 샤이니와 다시 돌아온 ‘리플레이’‘다시 보고 모으고 싶은 소장 가치 환생템’ 리플레이 컬렉션, 룩 앳 마이 아이즈 & 시럽 글로시밤 재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2.15 16:2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에서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기존 단종템들을 부활! 리플레이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에뛰드 리플레이 컬렉션은 에뛰드에서 단종된 제품 중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이 있었던 일부 제품과 컬러를 부활, 새로운 패키지로 재출시한 컬렉션이다. ‘다시 보고, 모으고 싶은 소장 가치 환생템’이 이번 컬렉션의 컨셉인 만큼 2011년부터 3년간 에뛰드 역대 뮤즈로 활약했던 ‘샤이니’와 함께 다채로운 룩을 공개했다.

에뛰드 리플레이 컬렉션은 고객들의 요청이 많았던 인기 제품, 인기 컬러로 구성한 ‘룩 앳 마이 아이즈’와 ‘시럽 글로시 밤’, ‘플레이 컬러 아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리플레이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플레이 컬러 아이즈’는 단종된 부활 컬러를 담은 한정판 4구 팔레트이다. 쿨톤을 위한 컬러, 제형 조합이 특징으로 총 3홋수로 전개된다. 여름 쿨톤 라이트부터 여름 뮤트까지 각자의 피부 톤과 취향에 맞춰 골라 쓸 수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시럽 글로시 밤은 입술에 닿는 순간, 시럽이 녹아든 듯 눈부신 광택의 시럽 제형이 특징이다. 시럽 글로시 밤 역시 단종템 이었지만 고객들의 요청으로 재탄생했다. 말간 체리빛 컬러가 얼굴의 혈색을 살리는 체리 시럽, 기존 출시 당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컬러인 로지 라벤더, 일본 한정판으로만 선보였던 라일락 샤워까지 총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룩 앳 마이 아이즈는 단종된 부활 컬러 5종과 NEW 컬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스/음영/포인트/글리터/애교살 등 활용하기 좋은 컬러들로 요즘 트렌드에 맞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부활 요청 컬러로 가장 많이 언급된 ‘단독 주연 안개꽃’이 부활 된다는 소식에 출시 전부터 해당 컬렉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리플레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2월 18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에뛰드X샤이니 리플레이 컬렉션 필름을 최초로 공개 될 예정이며, 같은 날 단 하루, 룩 앳 마이 아이즈 제품 2+2 이벤트와 함께 4구 공용기 또한 추가로 무료 증정한다. 런칭 기념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12월 18일부터 24일까지이며 단품 30% 할인부터 세트 구성 40% 할인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