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포맨트 ‘겨울왕국×프로즌 에디션’리필&대용량 구성 홀리데이 에디션 6종 한정 수량으로 선보여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2.14 14:2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FORMENT)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겨울왕국> 테마의 시즌 한정판 향수를 선보인다.

에이피알은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코튼허그의 겨울 시즌 한정판 ‘프로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프로즌’은 2021년 선보인 ‘백야(白夜)’와 지난해 선보인 ‘첫눈’에 이은 세번째 겨울 한정판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10주년을 기념하여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한 한정판으로서 특별함을 더했다. 제품명 ‘프로즌’은 <겨울왕국>의 영문 제목(FROZEN)에서 따왔다. 또한, 작품 내 인기 캐릭터 ‘올라프’를 활용한 아트워크를 제품 바틀 정면과 외관 패키지에 배치하여 <겨울왕국> 분위기가 물씬 풍기도록 디자인됐다.

향은 기존의 시그니처 퍼퓸 코튼허그를 기본으로 삼아 과하지 않은 잔잔함과 포근함이 특징이다. 탑 노트의 산뜻한 베르가못과 깨끗한 뮤게의 향을 시작으로 미들 노트의 장미와 자스민, 오렌지 꽃 등의 플로럴 계열 향이 후각을 스친다. 베이스로 쓰인 코튼 뉘앙스의 머스크 노트가 부드럽게 내려앉아 모든 향을 감싼다. 특히 다른 향수와 레이어링 하면 본인만의 특별한 향을 연출할 수 있어 자기만의 개성표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고 있다.

포맨트 관계자는 “포맨트 겨울 시즌 한정판에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인 <겨울왕국>을 더해 시즈널 제품의 느낌을 더하고자 했다”며 “향후에도 콜라보 등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대표 향기 브랜드로서 존재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포맨트 <겨울왕국×프로즌> 특별 한정판]

△시그니처 퍼퓸 프로즌 코튼허그 50ml (+시그니처 퍼퓸 프로즌 코튼허그 미니 증정)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