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겨울철 남성들의 피부 톤 연출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2.05 16:5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초겨울 날씨가 계속되면서 예민함에 피부 붉은 기 홍조 등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다. 이로 인해 외출 전 빠르고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주는 톤업크림의 수요가 크게 급증하고 있다. 톤업크림은 겨울철 두드러지는 피부 붉은 기, 홍조 고민은 물론 평상시 칙칙한 남자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 자신감 있는 외모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간편함에 많은 남성들이 찾는 제품이다.

남성 뷰티 브랜드 무슈제이는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로션 제형의 ‘밀크 톤업 올인원’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전량이 품절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트러블 자국으로 붉고 칙칙한 피부를 해결하고 싶지만 여러 단계의 레이어링이나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기엔 부담스러운 남성들에게 촉촉한 스킨케어부터 내추럴한 피부 톤업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밀크 톤업 올인원은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밖에 없다. 가볍고 얇게 도포되는 발림성과 너무 튀지 않는 반톤업 효과도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느낌을 좋아하는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유로 꼽힌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제품으로 인정 받은 밀크 톤업 올인원은 피부 진정 및 미백 등 스킨케어 기능을 충족하는 것은 물론 민감한 피부 타입을 가진 사람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무슈제이 관계자는 “간편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남성들 사이에서 피부 자신감을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밀크 톤업 올인원 제품의 인기가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며 “아침 세안 후 밀크 톤업 올인원을 사용하면 촉촉한 피부는 물론 반 톤업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고 깔끔한 인상을 되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슈제이는 고객의 많은 사랑으로 인해 전량 품절이 되었으며 10일까지 무슈제이 공식몰 및 스마트스토어에서 예약 구매를 진행하는 고객 전원 밀크 톤업 올인원 미니어처(10ml) 2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예약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