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스킨푸드, 2023 뷰티 어워즈 45개 부문에서 수상올리브영·화해·글로우픽에서 ‘당근 패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사랑받아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2.05 16:1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스킨푸드(대표 구도곤)가 ‘당근 패드’의 10관왕을 포함해 올 한해 올리브영 등 다수의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스킨푸드는 2023년을 마무리하며 각종 부문에서 수상한 내용을 공개했다. 올리브영,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 등 4개 어워즈를 비롯해 주요 뷰티 매체 및 유튜버들의 선택을 포함한 결과로 총 45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특히 올리브영·화해·글로우픽·파우더룸을 포함해 올해만 10개의 상을 받은 스킨푸드 ‘당근 패드’는 2020년 첫 출시 이후 누적 수상만 31개에 달해, 스킨푸드의 명실상부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등극했다.

스킨푸드의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일명 ‘당근 패드’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패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당근 패드’는 2022년 동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증명했다.

이어서 1,000만 화해 고객이 직접 남긴 평가를 바탕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2023 화해 어워드'에서도 ‘당근 패드’가 스킨/토너 패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해 꾸준한 대세 아이템임을 평가 받았다. 화해에서는 ‘당근 패드’ 외에도 신제품 ‘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패드(도토리 패드)’가 ‘2023 상반기 화해 트렌드 어워드’ 비건부문-부분마스크/팩에서 1위를 차지하며 스킨푸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

스킨푸드의 ‘당근 패드’는 ‘2023 글로우픽 상반기 어워드’ 토너패드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해 주요 어워즈 패드 부문에서 상을 싹쓸이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이 외에도 보습에센스 부문에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보습마스크 부문에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마스크’가 1위, 수분마스크 부문에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마스크’, 진정마스크 부문에서 ‘캐롯 카로틴 마스크’가 2위를 차지하는 등 다수 제품이 고루 사랑받았다.

이 외에도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의 ‘2023 파우더룸 상반기 어워드’ 토너패드 부문에서 ‘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패드(도토리 패드)’가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파우더룸 ‘2023년 4월 월간랭킹 1위’의 토너 부문에서 ‘도토리 패드’, ‘2023년 7월 월간랭킹 1위’의 ‘그린뷰티 스킨케어’ 부문에서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패드(미나리 패드)’가 1위를 차지하며 여러 제품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음을 증명했다.

한편 스킨푸드는 ‘당근 패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12월부터 새로운 캠페인도 진행한다. '1등! 붙이면 미치니까, 스킨푸드 당근패드'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한번 더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수상을 기념해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에 패드 30매, 캐롯 카로틴 밸런싱 클렌징 폼 30ml를 추가로 증정하는 한정 기획 세트를 올리브영에서 할인해 선보이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