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엘앤피코스메틱 ‘12월 올영세일’ 특별할인 진행트리셀‧메이크힐 온‧오프라인 할인, 브랜드 베스트 제품 할인혜택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2.01 10:28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트리셀’과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메이크힐’이 올리브영에서 오는 6일까지 진행하는 ‘12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특별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올 한해 소비자들에게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브랜드 베스트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트리셀(Treecell)은 실외의 찬바람과 실내의 난방기기 사용으로 두피와 모발이 건조함을 겪기 쉬운 겨울철에 모발 보습 및 영양 강화를 위한 자사 베스트 제품 ‘트리셀 데이 콜라겐 샴푸’를 할인가로 소개한다.

이 외에도 호호바 오일과 8가지 천연 오일이 들어간 ‘리커버리 오일 에센스’, 극손상모 맞춤형 앰플을 고농축한 ‘포르테 앰플 트리트먼트’ 등 건조한 헤어를 관리하기 위한 다양한 헤어 제품들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두피 유분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두피 딥 클렌징용 저녁 샴푸인 ‘나이트 콜라겐 샴푸’를 1+1 기획 세트로 선보이며 다양한 헤어 고민을 위한 맞춤형 제품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메이크힐(MAKEheal)은 최근 한 방송에서 가수 미주가 제품력을 극찬하며 뷰티 잇템으로 소개한 ‘원피엘 파운데이저 파운데이션’을 37% 할인된 기획 특가로 선보인다. 미주가 선택한 ‘원피엘 파운데이저 파운데이션’은 30만개의 판매고를 달성한 메이크힐의 베스트셀러로 뷰티 유튜버가 극찬한 제품이다.

강력한 24시간 커버 지속력을 선사해 컨실러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무결점 피부 베이스를 만들어 준다. 특히 멸균 레이저 커버팁이 내장돼 있어 스파츌라 없이도 한 번에 얇고 쉽게 커버가 가능하며 넓은 부위와 좁은 부위를 한 번에 터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파운데이션과 사용하기 좋은 메이크업 툴 2종 ‘구름팡팡퍼프’와 ‘브이컷 와이드 브러쉬’도 각각 14%, 3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엘앤피코스메틱 관계자는 “올 한해 소비자들에 받은 사랑을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올영 세일을 구성했다”며 “특별한 가격으로 트리셀과 메이크힐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을 선보이니 연말 선물 같은 기분 좋은 쇼핑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필립비 ‘필립비 트리트먼트’ 체험 프로그램 오픈
필립비 ‘필립비 트리트먼트’ 체험 프로그램 오픈
어노브 ‘마이크로 백 에디션’ 재출시
어노브 ‘마이크로 백 에디션’ 재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