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11월 마지막 주 뷰티 신상] 에뛰드, 토니모리, 센텔리안24, 아모레퍼시픽, 조 말론 런던, 베이지크래쉬 업 콤브 마스카라,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 구딸 원 포레 도르 캔들, 홀리데이 컬렉션, 2023 홀리데이 에디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1.30 10:20
  • 댓글 0

에뛰드
래쉬 업 콤브 마스카라
빗 타입 콤브 브러쉬를 적용해 속눈썹 뿌리부터 한 올 한 올 바짝 리프팅 해주어 숨겨진 내 속눈썹 길이까지 찾아주는 롱래쉬 효과가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가볍게 롱래쉬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고, 시간이 지나도 처짐 없이 유지할 수 있으며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물과 땀에도 끄떡없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출시 기념 지그재그에서만 ‘래쉬 업 콤브 마스카라’와 뷰러를 세트로 단독 구성해 3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토니모리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
수분 가득한 벨벳 텍스처가 입술에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은 ‘겟잇틴트 라인’의 4번째 제품으로 새로운 타입의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을 선보인다.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은 독보적인 메가 샤인 글레이즈 코팅으로 다각도에서 균일하고 입체적인 광택감을 선사하며 시원한 쿨링감이 도는 플럼핑으로 기존 뜨거운 플럼퍼와는 달리 자극감 없이 볼륨있는 립을 연출해 준다.

센텔리안24
마데카 초순수 여성청결제

민감한 Y존 부위의 체취나 건조함, 자극 등 여성들의 고민을 더욱 세심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pH 약산성 포뮬러로 피부의 산성도는 유지시켜 주고 자극은 최소화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Y존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예민한 곳에 직접 닿는 만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항균인체적용시험(균 3종 동시 진행), 소취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아모레퍼시픽
구딸 원 포레 도르 캔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마다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색다른 디자인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구딸의 오랜 고객에게는 하나의 크리스마스 전통이 된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캔들이다.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눈 내리는 겨울 밤, 한 소녀가 발견한 신비로운 책(THE MAGICAL BOOK)'이라는 콘셉트로 구딸만의 이야기를 담았다.

조 말론 런던
홀리데이 컬렉션
스파이시하면서도 관능적인 향을 선사하는 진저 비스킷 코롱을 비롯해 맛있는 겨울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시트러스한 탑 노트에 비터 오렌지의 강렬한 하트 노트, 샌달우드의 베이스향을 가진 오렌지 비터스 코롱과 홈 캔들, 크리스마스 아침을 밝고 상쾌한 향으로 깨워주는 향기로운 소나무와 생기 넘치는 유칼립투스의 향연이 돋보이는 파인 앤 유칼립투스 캔들과 디퓨저를 비롯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기프트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지크

2023 홀리데이 에디션
추운 겨울, 피부 보습을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줄 리플레니싱 바디 오일과 소프트닝 바디 로션으로 구성한 ‘리플레니싱 바디 듀오’를 비롯해 홀리데이 에디션 6종을 준비했으며 레드 컬러에 골드 펄을 포인트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해 5주년을 맞이한 베이지크는 베스트셀러인 ‘루센트 오일’과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구성한 스페셜 에디션 2종도 홀리데이 컨셉으로 마련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글로벌 화장품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