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후르디아, 글로벌 브랜드 입지 강화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전제품 비건 인증, 최다 바이어 미팅 진행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11.28 10:3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웰코스(대표 김영돈) 브랜드 과일유래 스킨케어 후르디아(FRUDIA)가 ‘2023 코스모프로프 홍콩 박람회’에 참여했다.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는 아시아, 유럽, 북미 등 40여 개국, 1,000여 개 기업이 참가하며 5만 명 이상 방문하는 큰 규모의 뷰티 박람회이다.

후르디아는 글로벌 고객에게 사랑 받는 아이템인 블루베리 하이드레이팅 허니 립밤, 울트라 UV 쉴드 선 에센스, 청포도 포어 컨트롤 크림 등 대표 품목으로 전시관을 구성했다.

특히 친환경 트렌드에 발맞추어 전제품 비건인증을 받은 리프루스트 라인은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버터를 비롯하여 최근에 출시한 눈시림 없는 립앤아이 리무버, 진정 비비크림까지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매년 박람회에 참여하고 있지만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서 최다 바이어 미팅을 진행했다”며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아시아를 포함한 해외 각 권역별 바이어와의 미팅을 통해 후르디아의 해외 판매채널을 더 확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천연화장품‧유기농화장품 국내 인증 폐지된다
천연화장품‧유기농화장품 국내 인증 폐지된다
안유진, 생기 가득 인간 복숭아로 변신
안유진, 생기 가득 인간 복숭아로 변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