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네이처리퍼블릭,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주목‘진생 로얄 실크’ 리뉴얼 출시...6년근 고려 홍삼 순도 99.9% 함유 성분 디자인 리뉴얼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11.15 09:4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9% 골드 등 진귀한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진생 로얄 실크’을 한층 업그레이드된 성분과 디자인으로 리뉴얼해 선보였다.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은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전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스테디셀러인 만큼 진생 로얄 실크만의 안티에이징 노하우 기술로 기능성은 더욱 강화되고 용기와 디자인은 세련미를 더했다.

‘진생 로얄 실크’는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9% 골드 등 피부의 모든 노화 징후를 다스리는 진생 로얄 실크만의 5가지 진귀한 비법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6년근 홍삼을 80˚C에서 4시간에 걸쳐 추출한 진세노사이드와 인삼 1,000g에서 단 2g만 추출되는 귀한 재료인 사포닌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황금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실크 아미노산 성분이 피부의 유수분 밸러스를 맞춰주며, 청정 지리산에서 얻은 로얄젤리가 거칠고 푸석한 피부에 깊고 진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디자인도 한층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베이지톤 배경에 골드컬러와 투명한 용기를 활용하여, 네이처리퍼블릭의 안티에이징 베스트셀러 제품의 면모를 표현했다. 제품은 ▲진생 로얄 실크 토너 ▲진생 로얄 실크 에멀젼 ▲진생 로얄 실크 아이크림 ▲진생 로얄 실크 크림 4종이다.

특히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품질 평가 기관인 '2023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 화장품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 8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6년근 고려 홍삼추출물이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며, 순도 99% 골드 성분이 영양 가득한 촉촉함을 부여해 매끄러운 물광 피부로 가꿔준다. 찬란하게 빛나는 금가루가 함유돼 풍부한 영양감을 눈으로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상품기획 박미옥 이사는 “고효능 자연주의를 추구하는 브랜드인 만큼 6년근 고려 홍삼 등 K뷰티의 진귀한 한방 성분들을 효과적으로 배합한 안티에이징 라인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천연화장품‧유기농화장품 국내 인증 폐지된다
천연화장품‧유기농화장품 국내 인증 폐지된다
안유진, 생기 가득 인간 복숭아로 변신
안유진, 생기 가득 인간 복숭아로 변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