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바닐라코, 립 플럼퍼 라인업 확대 ‘비 바이 바닐라 볼륨 립 플럼퍼’ 론칭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1.08 18:1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초겨울을 앞두고 촉촉하면서도 볼륨 있는 립 메이크업을 위한 ‘비 바이 바닐라 볼륨 립 플럼퍼’를 론칭하고,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비 바이 바닐라 볼륨 립 플럼퍼’는 바닐라코가 츄파춥스 콜라보 제품으로 한정 출시한 ‘워터리 베일 립 플럼퍼’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해당 립 플럼퍼 제품이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소비자에게 뜨거운 화제가 되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비 바이 바닐라 볼륨 립 플럼퍼’는 총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기존 콜라보 제품의 온고잉 버전인 ‘맥시’ 타입에 립 플럼퍼 입문자를 위한 ‘라이트’ 타입이 추가되어 소비자는 선택에 따라 세심한 입술 표현 완성이 가능하다.

‘맥시’ 타입 립 플럼퍼는 익스트림 플럼핑 효과로 바르는 즉시 입술 볼륨이 채워지며 도톰하고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기존 제품과 동일한 클리어 라이트 핑크 컬러로 어느 립에 매치해도 생기 있게 예쁜 볼륨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라이트’ 타입 립 플럼퍼는 알싸한 플럼핑 효과가 망설여지는 초보자도 사용하기 쉽게 마일드한 자극감이 특징이다. 2주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매력적인 볼륨 입술로 개선해 주는 동시에 입매 교정도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투명한 클리어 컬러는 맑고 영롱한 이슬 광택을 선사해 입술에 반짝이는 광채 효과를 완성해 준다.

두 가지 타입의 립 플럼퍼 모두 EWG 1등급 원료(Vanillyl Butyl Ether)와 지모뿌리추출물 등 안정성 있는 플럼핑 효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살구씨오일(맥시), 아르간커넬오일(맥시), 호호바씨오일(라이트), 해바라기씨오일(라이트) 함유로 건강하게 촉촉하고 탱글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비 바이 바닐라 볼륨 립 플럼퍼’는 오는 12일까지 바닐라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론칭하며, 13일부터는 올리브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바닐라코는 이를 기념해 8일 저녁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반영구화장 문신·타투 분리 합법화하라
반영구화장 문신·타투 분리 합법화하라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유공자 후원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유공자 후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