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인체피부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성분 함유한 에센스 패드액트 원 씬 파이브 ‘오펠리아 부스팅패드’ 출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10.13 15:4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피부재생 줄기세포기술 기반의 코스메틱 기업 큐티젠레버러토리스(이하 큐티젠랩)의 액트 원 씬 파이브에서 신제품, ‘오펠리아 부스팅패드’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펠리아 부스팅패드’는 줄기세포치료제 개발업체이자 모회사인 테고사이언스를 통해 개발된 ‘피부줄기세포배양액 KCMTM 50,000PPM을 함유하고 있어 촉촉한 수분 공급 및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하여 피부 흡수 길을 열어주며, 또한 천연유래 각질제거제인 사탕수수추출물과 피부톤을 균일하고 맑게 해주는 PH성분이 포함되어 각질 케어에도 효과가 있다.

외형은 와플 모양의 독특한 구조로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주고 빅사이즈의 도톰한 순면패드로 구성되어 피부 결 집중 케어에 적합한 에센스패드이다.

큐티젠랩 관계자는 “오펠리아 부스팅패드는 피부 재생 및 탄력 개선 효능이 탁월한 피부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브랜드 “액트 원 씬 파이브” 제품 중의 하나로서, 특히 국내에 여러가지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들이 출시되어왔으나 타브랜드와 차별점인 사람피부유래 줄기세포배양액성분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개발되어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제품”이며 “이번에 출시된 부스팅패드는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피부진정효과에 뛰어난 제품으로서, 고객들의 요청으로 파우치 형태에서 용기버전으로 리뉴얼 출시되어 현재 주문 문의 및 사용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오펠리아 부스팅패드’는 ‘액트 원 씬 파이브’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반영구화장 문신·타투 분리 합법화하라
반영구화장 문신·타투 분리 합법화하라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유공자 후원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유공자 후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