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헤어팩 판매량 280만개 돌파네이처리퍼블릭 스테디셀러 ... 모로코 아르간 오일 함유로 극손상 머릿결 집중 케어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9.22 14:2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의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헤어팩’이 누적 판매량 280만개를 돌파했다.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헤어팩’은 2012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은 네이처리퍼블릭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고농축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극손상 셀프 집중 케어 헤어팩이다.

모로코산 올리브오일의 4배 이상에 달하는 토코페롤과 폴리페놀을 함유한 아르간 오일을 담아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가격 대비 풍성한 용량이 돋보인다. 제품은 270ml와 470ml 두가지 용량으로 구성됐으며, 모발에 바른 후 헤어캡 등으로 감싸 5~10분 후 깨끗하게 헹구거나 주 1~2회 샴푸 후 트리트먼트 대신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아르간 에센셜 라인은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헤어 에센스 ▲아르간 에센셜 수분 헤어 미스트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샴푸 ▲아르간 에센셜 컬링 에센스 ▲아르간 에센셜 헤어 노워시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아르간 에센셜 헤어팩이 누적 판매량 280만개를 돌파할 수 있었다”라며 “잦은 염색이나 펌으로 푸석해진 머릿결이나 영양케어에 제격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하이 퍼포먼스 뷰티 바이 네이처’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고기능성 자연 성분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엘앤피코스메틱 ‘12월 올영세일’ 특별할인 진행
엘앤피코스메틱 ‘12월 올영세일’ 특별할인 진행
LG생활건강,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최우수’ 기업 선정
LG생활건강,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최우수’ 기업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