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후르디아, 눈 시림 걱정없는 리무버 출시리프루스트 에센셜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자극없이 진한 메이크업 깔끔하게 지워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3.09.14 10:5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과일유래 스킨케어 브랜드 후르디아에서 눈 시림 걱정 없는 리프루스트 에센셜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를 출시했다.

민감한 눈과 입술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자극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각각 비자극,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임상실험에 따르면 1회 사용 만으로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세정력 97.73% △눈가 세정력 90.76% △립 메이크업 89.68%의 결과를 나타냈다.

오일과 미셀라 워터층이 3:7 최적의 비율로 혼합된 리프루스트 에센셜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는 친유성 성분이 진한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녹이고, 친수성 성분과 결합되어 잔여감 없이 산뜻함만 남긴다.

후르디아 관계자는 “눈물과 유사한 pH농도의 립앤아이 리무버로, 자극 없이 진한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워지는 효과가 있다.” 고 전했다.

버려진 폐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 용기와 리무버블 라벨을 사용하여 친환경 클린 뷰티를 실천하고 있는 후르디아 리프루스트 에센셜 딥 클린 립앤아이 리무버는 네이버 [후르디아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K-뷰티 유망기업 민관 협업 발굴육성
K-뷰티 유망기업 민관 협업 발굴육성
미용계 분열초래하는 막무가내 소모전
미용계 분열초래하는 막무가내 소모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