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건강하고 즐거운 액티비티를 위한 휴가철 아이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7.06 15:5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30도를 웃도는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되고 처음 맞이하는 여름인 만큼 여행 및 야외 스포츠 액티비티를 찾는 이들이 늘었기 때문이다.

특히 요즘 2030 세대에서 서핑, 웨이크 보드, 프리 다이빙 등 다양한 스포츠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여름 바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무더위는 즐겁게 이겨내고 건강한 케어를 도와주는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멘소래담 ‘스프레이 에스(쿨타입)’은 시원한 쿨링감과 즉각적인 진통 완화에 효과적인 분사식 소염제로 불편함을 느끼는 부위를 빠르고 시원하게 케어해준다. 스프레이 타입이라 손에 묻히지 않고 사용 가능하며, 끈적임이 적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점이 특징이다. 레저 활동 후 근육통과 뻐근함이 느껴지는 부위에 분무 시 빠르게 스며들어 통증을 개선해주고, 멘솔 성분이 함유되어 열감이 있는 부위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아 여름 휴가 시 상비약으로 챙겨가기 좋다.

아크네스 ‘3초 진정 선크림’은 촉촉하게 밀착되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이다.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티트리잎, 어성초, 병풀 추출물 3草 성분으로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휴가 시즌 서핑, 웨이크 보드, 수상 스키 등 하중이 실리는 수상 레저를 과도하게 즐기거나, 운동량이 부족한 초보자라면 발목, 무릎, 척추 등에 무리가 되어 통증이 발생할 수 있다. 에이더 ‘스트롱 발목 보호대’는 본인의 발목 사이즈에 따른 조절이 가능한 테이핑 발목 보호대이다. 내측, 외측 스트랩의 탄력을 다르게 디자인하여 X자 테이핑이 가능해 발목을 짱짱하게 고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