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클라랑스 ‘르 쁘띠 트리트먼트 에센스’어린왕자 탄생 80주년 기념 에디션, 25%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어린왕자 일러스트 담긴 패키지로 친환경 실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6.27 14:3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클라랑스가 ‘르 쁘띠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선보인다.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의 소설 <어린 왕자>의 탄생 80주년을 기념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창립 이래 한결같이 더 아름다운 세상, 함께 살아가는 지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클라랑스는 <어린 왕자>의 스토리에 깃든 휴머니즘은 사랑, 연대, 우정, 책임, 헌신, 환경보호 등 클라랑스가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한다는 판단 아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 클라랑스 ‘르 쁘띠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수분 공급과 각질 관리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모공과 피부 톤 케어를 위한 ‘르 쁘띠 멀티 액티브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는 ‘르 쁘띠 수퍼 레스토러티브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르 쁘띠 엑스트라 퍼밍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3가지 형태로 만날 수 있다.

동심을 일깨우는 어린 왕자 일러스트가 담긴 특별한 패키지는 최소 25%의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한 친환경 디자인이기도 하다. 이 컬렉션을 통해 클라랑스는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청소년 재단 Antoine de Saint Exupery Youth Foundation 과의 문화적 이니셔티브를 통해 청소년의 삶을 개선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클라랑스 ‘르 쁘띠 트리트먼트 에센스’ 3종>

○LIMITED 르 쁘띠 멀티 액티브 트리트먼트 에센스 200ml

○LIMITED 르 쁘띠 수퍼 레스토러티브 트리트먼트 에센스 200ml

○LIMITED 르 쁘띠 엑스트라 퍼밍 트리트먼트 에센스 200ml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작으면 작을수록 좋다! 올 여름 미니 화장품이 좋은 이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시장트렌드 주도할 비건 인증 마케팅 노하우 공유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