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4월 둘째주 뷰티 신상] 구딸, 베이지크, 스킨푸드, 셀퓨전씨, AGE20’s,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쁘띠 쉐리 컬러 에디션 쁘띠 쉐리 캔들, 리바이탈라이징 CE 선스크린, 민트초코 푸드마스크, 토닝 C 잡티세럼, AGE20’s 노블 커버 새틴 쿠션, 더 포밍 클렌저
  • 제니파크
  • 승인 2023.04.10 16:48
  • 댓글 0

[구딸] 쁘띠 쉐리 컬러 에디션, 쁘띠 쉐리 캔들

구딸(GOUTAL)이 대표 향 ‘쁘띠 쉐리’의 출시 25주년을 맞아 기획 세트 ‘컬러 에디션’과 ‘캔들’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25주년 기념으로 선보이는 ‘쁘띠 쉐리 컬러 에디션’은 향수(30ml)와 미니 캔들(35g)을 특별한 색상의 패키지에 담아냈다. 소용량으로 구성해 휴대하기 편리하고 새로운 향에 도전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용량이라 선물로도 용이하다. ‘쁘띠 쉐리 캔들(185g)’은 넓은 공간도 향기롭게 채우기 충분한 용량으로, ‘셀라돈 그린’ 색상의 용기가 싱그러운 느낌을 줘 봄∙여름 시즌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다.

[베이지크] 리바이탈라이징 CE 선스크린

리바이탈라이징 CE 선스크린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및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 뿐 아니라 항산화 평가를 완료한 제품으로 비타민 C와 비타민 E를 함유하여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활성 산소를 케어해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가꾸어주는 선에센스다. 안자극 대체 평가를 완료하여 연약한 눈가까지 시림 없이 케어 가능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스킨푸드] 민트초코 푸드마스크

쫀득한 아이스크림 같은 쿨링 포뮬러가 모공 속 노폐물과 피부 각질을 케어해주고 열 오른 피부에 쿨링감을 전달하는 푸드마스크다. 애플민트, 페퍼민트, 스피어민트 등 세 가지 민트가 함유된 민트 콤플렉스로 살균 및 진정, 염증 완화, 스트레스 해소 등에 효과적이다. 또한, 듀얼 브루 공법을 통해 고온 추출과 급속 냉각으로 최대 함량의 유효성분을 보존시킨 카카오 추출물 30,000ppm을 담아냈다.

[셀퓨전씨] 토닝 C 잡티세럼

나이아신아마이드 4%와 비타민 유도체 1%를 함유해 잡티 완화 및 형성 방지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성분, 진정 수분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특히 이번 제품은 셀퓨전씨의 독자 성분 패리어™가 함유된 약산성 pH 저자극 세럼으로 기존 비타민 제품에 자극을 느꼈던 민감 피부도 아침저녁으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수분감이 가득한 데일리 세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애경산업] AGE20’s 노블 커버 새틴 쿠션

한 번의 터치로 피부의 붉은기부터 모공까지 결점을 커버해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주는 쿠션이다. 특히 메이크업의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주는 ‘고밀도 압축 파우더’ 및 ‘3중 크로스 피팅 시스템’을 적용해 매끈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통기성이 우수한 파우더와 유연성이 우수한 필름포머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될 수 있도록 했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포밍 클렌저

스킨케어 첫 스텝인 클렌징 단계부터 피부 에너지를 채워 맑은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더 포밍 클렌저’를 새롭게 출시한다. 브랜드 독자 성분인 TFC8®가 피부 리뉴얼과 재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는 초종용 추출물, 피부 광채 및 장벽 보호를 위한 비타민 C, 맑고 균일한 피부를 선사하는 랑사트 잎 추출물이 함유된 비타민 토닝 클렌저이다. 더불어 피부 보습에 탁월한 모링가 오일을 함유해 아침, 저녁 세안 후 수분이 꽉 채워진 맑고 매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제니파크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니파크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이주의 리미티드 에디션] 더마비×와사비베어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대봉엘에스 ‘김면복 인천지식재산센터장’ 현장 방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