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저스트 에즈 아이엠, 셀럽 비비와 함께하는 팝업 스토어 오픈대표 제품 '아이엠 샴푸 안티 헤어 로스 케어' 스페셜 네온 에디션 한정판 소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3.27 16:4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런칭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전문 헤어케어 브랜드 저스트 에즈아이엠(이하 아이엠)이 오는 3월 29일까지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지난 23일에는 아이엠의 브랜드 모델인 가수 비비가 방문,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비비는 개인 SNS 채널에도 직접 아이엠 브랜드 모델이 된 소식을 알리는 것은 물론, 크리스마스 에디션 샴푸를 소개하는 등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아이엠의 대표 제품인 ‘아이엠 샴푸 안티 헤어 로스 케어’를 스페셜 네온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직 더 현대서울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으로 N1, N2, N3 세 가지 향 샴푸 모두 네온 컬러의 패키지를 입고 톡톡 튀는 감성을 전달한다.

비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음원 또한 팝업 스토어에서 선공개된다. 비비가 제작에 참여한 콜라보 음원은 4월에 공식 발매 예정이지만, 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면 비비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아이엠만의 차별화된 MZ 감성이 어우러진 특별한 음악을 미리 들어보는 특별함을 누릴 수 있다. 비비가 직접 아이엠 샴푸를 사용하며 느꼈던 바를 마치 자신이 샴푸가 된 것처럼 풀어내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음원의 톤앤매너와 연계되어 팝업 스토어는 첨단 미래를 연상시키는 퓨처리스틱한 연구실을 컨셉으로 꾸며졌다. 메탈, 아크릴 등의 소재를 활용해 깔끔하게 정돈된 차가운 무드를 연출하면서도 투명한 소품, 무채색의 집기들과 네온 에디션의 컬러풀함이 대비되어 제품을 더욱 강조했다.

공간마다 특색 넘치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아이엠을 다방면으로 즐길 수 있다. 테스팅 존에서는 아이엠의 샴푸를 직접 체험해보는 곳으로 타 샴푸와 다른 쫀쫀하고 밀도 있는 시럽 제형의 샴푸 텍스처를 경험할 수 있다. 비디오 월에서는 비비와 아이엠 콜라보 음원과 MV를 감상할 수 있으며 헤드셋을 끼고 음악을 들어보며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센트 바에서는 N1, N2, N3 세 가지 향을 시향해보는 곳으로 전문 조향사가 조향한 섬세하고 개성있는 향을 만나볼 수 있다. 메인 LED 존에는 전광판이 있어 자신의 이름이나 원하는 문구를 입력해 전광판에 띄워보고 사진을 찍는 경험도 가능하다.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 아이엠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매일 선착순 구매 고객 한정으로 비비와 아이엠의 콜라보 음원 CD 굿즈를 증정하며, SNS에 팝업 스토어 관련 내용을 업로드 하면 가챠 머신 참여를 통해 에어팟 맥스 및 비비 사인 샴푸와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NS 업로드 후기 중 우수 후기로 선정되는 10명에게는 비비 친필 서명이 적힌 네온 에디션이 추가로 증정된다.

저스트 에즈 아이엠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탈모 증상 완화 브랜드와는 다른 아이엠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라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존과 이벤트, 구매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니 꼭 방문하여 아이엠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으면 한다”고 밝혔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