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트와이스 사나, 에스쁘아 앰버서더 선정시크하면서도 구급스러운 색다른 매력 발산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3.06 16: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에스쁘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앰버서더 발탁과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사나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로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다채로운 포즈와 시크하면서도 사나만의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반질광 피부 표현과 함께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 속 사나의 매끈하면서도 결광이 살아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준 제품은 ‘프로 테일러 비내추럴 쿠션’이다.

마이크로 커버 피그먼트를 담은 촉촉한 젤크림 텍스처가 메쉬 용기와 만나 촘촘하고 균일한 터치가 가능해 관리받은 듯 반질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특허 받은 식물성 단백질과 레스베라트롤,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C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바를수록 차오르는 탄탄한 스킨케어링 효과를 선사한다.

또 다른 화보에서 사나는 ‘꾸뛰르 립틴트 듀이 글로이’로 생기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 제품은 촉촉한 듀이세럼 컴포트 텍스처가 탱글하게 차올라 한 번의 터치로 고급스러운 탱글촉촉 물먹광 립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나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에스쁘아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사나의 화보에서 사용된 제품은 에스쁘아 온라인몰 비롯한 전국 오프라인 매장,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