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러쉬코리아, 사랑의 향기 담은 특별한 설 선물 추천‘2023 발렌타인 에디션’ 배쓰 밤, 샤워 젤, 립 마스크 총 14종 비건제품으로 구성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1.19 16:2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설 선물로 추천하는 ‘2023 발렌타인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

‘2023 발렌타인 에디션’은 배쓰 밤, 샤워 젤, 립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에 러쉬만의 재치와 향기를 담았다. 총 14종으로 단일 제품 7종과 선물 세트 3종, 포장 액세서리 4종으로 구성됐다. 사랑을 주제로 제품에 녹여낸 만큼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아껴온 안부와 함께 건네기에 안성맞춤이다. 올해 일찍 찾아온 러쉬의 ‘2023 발렌타인 에디션’으로 다가오는 설날에 사랑하는 마음이 온전히 전해지길 기대한다.

이번 에디션 중 ‘킵 잇 플러피 딜라이트(Keep It Fluffy Delight)’와 ‘패션 프루트 딜라이트(Passion Fruit Delight)’는 마시멜로처럼 푹신한 제형을 가진 보디워시로, 원하는 만큼 잘라 사용할 수 있는 독특한 제품이다. 피부 진정 효과에 뛰어난 마시멜로 뿌리를 듬뿍 담았고 풍성한 거품으로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러브 버그(Love Bug)’ 배쓰 밤은 작년 발렌타인 시즌에 많은 사랑을 받아 재출시했다. 은은한 꽃향기에 상큼한 레몬 오일이 더해져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입술 모양의 립 마스크 ‘핫 립스(Hot Lips)’, 촉촉한 입욕을 즐길 수 있는 ‘플로팅 러브 아일랜드(Floating Love Island)’ 배쓰 멜트 등 로맨틱한 시간을 선물할 제품들이 눈에 띈다.

한편, 사랑을 가득 담아 설 선물로 제격인 러쉬의 ‘2023 발렌타인 에디션’은 모두 비건 제품으로 각 제품 출시 일정은 상이하며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스크 해제에 스킨케어 뷰티 콘텐츠 주목
마스크 해제에 스킨케어 뷰티 콘텐츠 주목
명동의 봄이 돌아왔다…외국인 뷰티 매출 코로나 이전보다 2배 늘어
명동의 봄이 돌아왔다…외국인 뷰티 매출 코로나 이전보다 2배 늘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