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밀크터치의 새 얼굴, 트와이스 ‘지효’ 모델 선정지효 첫 단독 뷰티 브랜드 모델, 16일까지 ‘지효가 선택한 밀크터치 Best 10’ 프로모션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1.12 10:1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의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그룹 트와이스(TWICE) 멤버 ‘지효’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트와이스의 리더 지효는 끊임없는 변화로 팬들에게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진심을 다해 소통하는 아이돌로 유명하다. 매 컴백마다 다양한 콘셉트를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효가 뷰티 브랜드 단독 모델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에 공개된 밀크터치 영상 속 지효는 결점 없는 피부와 흡입력 있는 표정으로 매력을 뽐냈다.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지효는 프로페셔널한 자세와 한결같은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영상은 밀크터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밀크터치는 앞으로 새로운 모델 지효와 함께 ‘가장 좋은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것부터 시작한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우선 오는 16일까지 밀크터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효가 선택한 밀크터치 Best 10’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와이스 지효가 선택한 밀크터치 베스트 제품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한편 구매 금액별로 본품을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고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언제나 팬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트와이스 지효와 고객으로부터 시작된 밀크터치의 브랜드 철학이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며 “지난 1월 7일, 8일 공개된 지효의 실루엣 공개만으로도 폭발적인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밀크터치는 더 좋은 제품으로 고객 여러분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트와이스 지효는 “제품력 뿐만 아니라 작은 것 하나까지 고객들의 의견을 중시하고 반영하는 밀크터치의 철학이 너무나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며 “첫 단독 뷰티 모델로서 밀크터치와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밀크터치는 'Start From You'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원료 및 포뮬러를 선정하고 성분∙효과에 대한 깐깐한 검증을 거쳐 고객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주는 뷰티 브랜드다. 론칭 이후 국내는 물론 일본 등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샬롯 틸버리 ‘힙노타이징 팝 샷’ 신규 컬러 2종 선보여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백년약방, SSF샵 단독 론칭 프로모션 성황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