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다시 돌아온 겨울 야외 스포츠에 유용한 뷰티 추천템설원에 비치는 겨울 자외선과 낮은 온도, 찬 바람 막아줄 뷰티 아이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3.01.04 18:4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자외선 차단과 수분 공급을 한번에! 수분 선스틱

하얀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의 양이 결코 적지 않다. 또한 피부 깊숙이 침투하기 때문에 색소 침침착과 주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본격 활동을 즐기기 전에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다. 크림, 스프레이, 에센스, 다양한 타입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스틱 타입은 손에 묻지 않아 수시로 간편하게 선케어를 할 수 있다. 또 피부가 자주 건조해진다면 수분이 풍부한 타입을 선택할 것을 추천한다.

라운드랩의 ‘자작나무 수분 선스틱’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하며 인제 자작나무 수액과 비타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빠르고 깊게 수분을 공급해준다. 촉촉한 수분 베이스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분진정 패드

평소에도 피부가 자주 달아오르는 느낌을 받는다면 활동 후 열을 내리거나 피부를 진정시켜줄 퀵 응급템을 챙길 것을 추천한다.

쥬스투클렌즈의 ‘비니거 콤부차 비건 진정패드’는 카밍포뮬라5 성분을 함유해 빠른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열, 물리적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임상을 완료했다. 또한 콤부차 76%와 피부에 좋은 과채를 착즙한 주스 성분을 함유해 푸석해진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제공한다. 순면 100%의 부드러운 재질의 시트이며 수분을 충분히 머금어 자극받은 부위에 올려 20분간 마스크팩으로 올려 사용할 수도 있다.

찬 바람에 빼앗긴 피부 생기 되찾을 항산화 세럼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항산화 밸런스가 무너지면 원치 않는 피부 변화가 찾아올 수 있다. 미지근한 물로 세안한 후 항산화 세럼을 사용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보자.

원오세븐의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은 차세대 비타민C로 불리는 비타민C 유도체 15% 와 10년 이상 발효된 흑초에 선별 원료들을 독창적인 방식으로 발효한 독자 성분 ‘빈바이옴’을 함유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건강하고 맑게 가꿔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2주 후 피부 항산화 개선뿐만 아니라 피부 치밀도, 탄력, 보습, 피부 투명도, 피부 수분 손실량 개선 등의 효과를 증명했다.

지친 근육을 풀어줄 괄사 마사지 아이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에는 누적된 피로를 풀어주며 하루를 마무리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추위에 잔뜩 경직됐던 온몸의 근육을 풀어주는 데에는 괄사 마사지 아이템이 제격이다.

앰플브라운의 ‘앰플스톤’은 괄사 모양을 갖춘 바디바로 세정과 동시에 전신 마사지를 할 수 있는제품이다. 특유의 모양은 혈액 순환을 돕고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도록 제작되었으며 비피다 앰플이 풍부하게 함유해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티르티르의 ‘세라믹 마사저’는 밀도 높은 천연 백토로 3번 구워 만들어진 100% 세라믹 전통 괄사 마사지 도구이다. 신체의 굴곡에 따른 6가지 존을 하나에 담아 바디는 물론 얼굴, 두피까지 마사지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