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꼬달리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탄력케어 세트, 비노수르스 수분케어 세트, 향수, 바디케어 등 다양한 홀리데이 패키지 구성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11.10 15:2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포도를 주 원료로 하는 프랑스 보르도의 클린 뷰티 브랜드 꼬달리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2022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베스트 셀러 비노퍼펙트 화이트닝 케어 세트, 피부를 더 건강하고 어려보이게 가꿔주는 레스베라트롤 탄력 케어 세트, 겨울철 보습 케어에 알맞은 비노수르스 수분 케어 세트,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에센스 미스트 뷰티 엘릭시르 광채 세트 외에도 향수, 바디케어 등 다양한 홀리데이 패키지가 출시된다.

특히,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은 다크 스팟을 완화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꾸어 주는 화이트닝 세럼으로 14년 연속 프랑스 안티 다크 스팟 상위를 차지한 꼬달리 베스트셀러이다. 비노퍼펙트 화이트닝 케어 세트는 에센스, 세럼, 크림까지 한번에 구성돼 비노퍼펙트 베스트제품을 한 세트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꼬달리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한남동에 위치한 꼬달리 부티크 매장과 세포라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또한 꼬달리 공식몰, 카카오 선물하기, SSG몰, 현대H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휴대용 번역기 도입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휴대용 번역기 도입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