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클라비화장품]전국지사장 세미나 성황리에 개최
  • 승인 2001.08.14 10:32
  • 댓글 0
방문판매 전문회사인 클라비화장품은 이번 3일 본사 대강당에서 신제품 발매식을 겸한 전국지사장 세미나를 개최했다. 본사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각지사 지사장들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서 김해근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며 요즘처럼 경제상황이 어려운 시점에 사고와 행동이 변해야 됨을 강하게 피력했다. 또 고객들에게 클라비화장품의 인지도와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와 공간을 확보해주기 위한 일환으로 본사내에 뷰티샵을 오픈하게 된 취지를 설명했다.

이날의 하이라이트인 신제품 발매식에서 본사 교육팀의 홍순남 대리는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많은 정신적, 심리적 스트레스를 안고 살아가고 있으며 그로 인해 피부는 더욱 손상되어 가고 있다”며 이런 시대 상황에 걸맞게 새롭게 아로마요법을 이용한 ‘클라비3-웨이 아로마 리프팅 팩’과 ‘클라비 22 여성기초 3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클라비 3-웨이 아로마 리프팅 팩’은 로즈마리, 제라늄, 라벤더의 3가지 향을 이용해 정신적, 심리적 스트레스를 완화시켜 주며 그날그날의 기분에 따라 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얼굴과 목의 잔주름 예방은 물론 탄력기능까지 겸해 제거할 필요없이 바르고 자는 팩이라 사용하기도 편하다.

‘클라비22 여성기초 3종’은 녹차, 우유, 에델바이스 추출물 등 고농도의 순수 자연성분들이 피부노화의 주요현상들인 건조, 피부색의 칙칙함, 잔주름, 탄력저하 현상을 개선해주는 자연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니 슈퍼빅세일’ 광고 영상 속 신예은 미모 화제
‘이니 슈퍼빅세일’ 광고 영상 속 신예은 미모 화제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출시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