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닥터 브로너스 ‘시화호 해변 입양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8월과 9월 두 차례 진행…바다 미세플라스틱 교육 및 해변 정화 활동 동참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8.09 16:09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164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화호 해변 입양 프로젝트' 활동에 함께할 참여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지난 4월 닥터 브로너스는 해양 오염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깨끗한 바다 환경을 지키고자 동아시아바다공동체 오션(OSEAN)에 1,500만 원을 후원하고 '시화호 해변 입양 프로젝트'를 발족했다. 그 일환으로 닥터 브로너스 코리아 임직원들은 4월과 6월 두 차례에 걸쳐 시화호 해변을 찾아 쓰레기 수거 및 경관 개선 등의 정화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닥터 브로너스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해양 쓰레기 문제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자 프로젝트에 함께할 참여자를 모집한다. 오는 8월 27일과 9월 25일 두 차례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시화호환경문화센터에서 오션과 시화호지속가능파트너십이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의 참여자들은 시화호지속가능파트너십에서 준비한 바다 미세플라스틱에 관한 교육을 받은 뒤 닥터 브로너스 코리아 임직원들과 시화호 일대 해변 정화 활동을 진행하게 될 예정이다. 시간은 매회 오후 1시 30분부터 3시 30분까지 약 두 시간으로 동일하다.

'시화호 해변 입양 프로젝트' 참여 신청은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1만 원의 참가비를 결제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가 3만 원 상당의 닥터 브로너스 제품과 굿즈를 증정한다. 회차당 최대 24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의 '시화호 해변 입양 프로젝트'는 연간 한국 수출 수익의 최소 1%를 사회 정의 · 동물 복지 · 환경 보호를 위한 국내 활동에 기부하는 기부하는 '올원 코리아 캠페인' 환경 보호 부문 활동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90] 닥터포헤어 ‘폴리젠 블랙 샴푸’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90] 닥터포헤어 ‘폴리젠 블랙 샴푸’
엔화 약세에 일본 직구 인기…롯데면세점, 일본직구관 오픈
엔화 약세에 일본 직구 인기…롯데면세점, 일본직구관 오픈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