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클라뷰 ‘비건 징크 선크림’ 큐텐 재팬 실시간 랭킹 1위 올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2.06.20 16:4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에서 새롭게 출시한 ‘비건 징크 선크림(Vegan Zinc Suncream)’이 일본의 큐텐 재팬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했다.

해외 쇼핑몰 큐텐 재팬에서 비건 징크 선크림 런칭 3일만에 선크림 카테고리에서 실시간 랭킹 1위에 올랐다. 실시간 1위 기준은 판매량, 검색량 및 유입량, 광고와 프로모션 내용이 종합적으로 분석되어 적용된다. 기존 일본 내 클라뷰 인지도와 인플루언서들의 홍보로 인한 높은 검색량과 유입량의 효과에 더불어 판매로까지 이어져 나온 결과로 분석된다.

클라뷰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일본 내 ‘비건’이라는 키워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부분과 비건 징크 선크림이 가진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와 부드러운 발림성, 자연스러운 톤업 등 비건 징크 선크림의 특징이 소비자들의 니즈와 맞았던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또한 클라뷰 베스트셀러 제품인 일명 ‘여배우크림(제품명 ‘화이트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이 큐텐의 대표 프로모션인 메가와리를 통해 매번 품절이 되는 기록을 세우고 있어 일본 큐텐 내 클라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인기가 이번 비건 징크 선크림의 실시간 랭킹 1위에도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볼 수 있다.

클라뷰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3일만에 선크림 카테고리에서 실시간 랭킹 1위를 한 것은 클라뷰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인지도가 높다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고 앞으로 더 차별성있는 전략과 제품력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라뷰는 브랜드 리뉴얼 진행한 뒤 일본 뿐 아니라 동남아, 미국, 유럽 등 온/오프라인 해외 유통망을 활발하게 확장하고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화장품, 온라인 구매시 유통기한 확인 가능
휴가 후 피부 회복에 필요한 ‘애프터 바캉스 뷰티템’
휴가 후 피부 회복에 필요한 ‘애프터 바캉스 뷰티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