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찬바람에 건조주의보, 속부터 보습 채우는 환절기 피부건강 필수템외부 자극에 피부 장벽 무너져 민감 피부 수분 회복력 유지해야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10.20 17:26
  • 댓글 0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익스트림 로션’, 에스트라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 에센스’, 피지오겔 ‘DMT 크림 마스크’, 라로슈포제 ‘히알루 B5 세럼’)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해진 환절기가 찾아왔다. 건조해진 날씨만큼 피부도 함께 푸석해지면서 보습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민감한 피부일수록 피부 보습은 물론 피부 본연의 힘을 찾을 수 있도록 피부 장벽까지 튼튼하게 케어 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속 장벽 강화부터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전달하는 환절기 피부건강 필수템들을 소개한다.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크림&익스트림 로션’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보습은 물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본래의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익스트림 크림은 특허 받은 ‘오메가 세라마이드’로 강화된 피부 장벽 MLE포뮬러가 외부 환경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완성시켜주는 고보습 장벽크림이다. 익스트림 로션은 익스트림 크림의 장벽 강화 성분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특허받은 독자 개발 트리플 세라마이드가 무너진 피부 속 공간을 촘촘히 메워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본연의 보호 능력을 향상시켜 준다. 판테놀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엑토인과 아쿠아씰 성분이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빠른 진정과 촉촉한 보습효과를 동시에 갖춘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에스트라의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 에센스’는 크림을 에센스로 녹여 만든 액상형으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마데카소사이드 등 시카 성분 대비 2배 강한 에이시카만의 복합체를 함유하고 있어 갑자기 민감해진 피부 케어에 효과적이다.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민감 피부 첩포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향료, 색소 등 9가지 유해 성분을 제외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해져 고민이라면 피지오겔의 ‘DMT크림 마스크’에 주목하자. DMT 크림 마스크는 피지오겔의 대표 제품인 DMT 크림의 기술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그대로 적용한 제품으로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동시에 피부를 보호해주어 환절기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생기 있게 가꿔주는 시트 형태의 보습 진정 마스크다. 피부 장벽 강화와 깊은 보습 충전 효과를 선사하며, 크리미 포뮬러가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된다.

자극에 취약한 민감 피부일수록 피부의 탄력이 더 쉽게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피부 속부터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야 한다. 라로슈포제의 ‘히알루 B5 세럼’은 고분자와 저분자 듀얼 히알루론산 성분이 집중적으로 수분을 보충해주어 피부 윤기와 탄력을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고농축 마데카소사이드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 B5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