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AGE 20’s 새 모델 배우 소이현 발탁세련된 이미지와 내면의 건강한 아름다움 선정 배경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10.18 11:0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배우 ‘소이현’을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AGE 20’s는 데뷔 후 꾸준한 자기 관리로 생기 있는 피부를 지닌 배우 소이현이 여러 작품을 통해 보여준 세련된 이미지, 깊이 있는 자신감, 이를 통해 엿볼 수 있는 건강한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갖춘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잘 부합해 소이현을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AGE 20’s는 소이현과 ‘나를 사랑하는 나에게’라는 메세지로 일상에서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 등을 전개하며 AGE 20’s가 추구하는 미(美)를 이야기하는 등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특히 AGE 20’s는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가진 소이현과 함께 고객에게 친근감 있게 다가가며 생기 있는 브랜드로 나아갈 예정이다.

AGE 20’s와 모델 소이현이 함께하는 첫 캠페인은 10월 29일부터 지상파 방송과 유튜브,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온에어 될 예정이다.

AGE 20’s 관계자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적 호감도가 높은 소이현과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AGE 20’s 브랜드의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며 "AGE 20’s는 새 모델 소이현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AGE 20’s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닥터 브로너스, 유기농 오일 5종 담은 ‘베이비 마일드 오가닉 매직밤’ 출시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겨울철엔 촉촉하고 진한 꿀보습 아이템을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