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디어달리아 ‘블루밍 에디션 새틴 글로우 립 스테인’ 립 부문 1위 수상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위너 선정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9.23 15:35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디어달리아(DEAR DAHLIA)의 ‘블루밍 에디션 새틴 글로우 립 스테인’이 ‘2021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핑크 컬러 글로시 리퀴드 립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BEST OF BEAUTY AWARD)는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얼루어 뷰티 에디터 등 뷰티 전문가와 일반인 평가단이 1년 내 출시한 신제품을 대상으로 100%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공정하게 수상을 결정하는 뷰티 시상식이다.

‘블루밍 에디션 새틴 글로우 립 스테인’은 싱그러운 꽃잎이 물든 듯 맑고 생생한 6가지 쉐이드의 고발색 피그먼트가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리퀴드 틴트로, 끈적임 없는 가벼운 워터 텍스처가 하루 종일 수분을 머금을 듯 반짝이는 새틴 글로우 피니시를 선사한다. 이 중 핑크 빛이 가미된 더스티 코랄 컬러의 어도어(ADORE)가 핑크 컬러 글로시 리퀴드 립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며 위너로 선정되었다. 어도어는 어떤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데일리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사랑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61]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콜마비앤에이치,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콜마비앤에이치, 해외시장 공략 가속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