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클리오, 브랜드 뮤즈 에스파와 함께한 ‘21FW 화보’ 공개23일 올리브영 올라이브에서 화보 속 신제품 최초 공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8.20 10:5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가 브랜드 뮤즈 에스파(aespa)와 함께한 FW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FW 화보 속 에스파는 강렬한 비쥬얼과 함께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그들의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 제품은 8월 23일 출시 예정인 ‘프로 아이 팔레트 11-13호’로,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420만개를 돌파한(2019년 2월~2021년 6월)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의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업그레이드 및 서울 숲 가을 무드를 담아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도심 속 울창한 서울 숲, 성수 뒷골목, 해질녘 보랏빛 노을의 매력적인 색감을 모아 만든 활용도 높은 데일리 팔레트로, 고화소의 매트 섀도우와 밀착력 있는 영롱한 물빛 글리터 등 자사 클리오 팔레트 대비 업그레이드 된 섀도우 제형이 특징이다. 더불어 가루 날림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리뉴얼 된 브러쉬를 더해 제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역대 프로 아이 팔레트 중 가장 높은 제품 퀄리티와 무드를 자랑한다.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화보 속 윈터의 눈매는 ‘프로 아이 팔레트 11호 아늑한 골목 산책’으로 연출했는데, 해당 홋수는 코지한 누드 브라운 컬러의 조합으로 데일리부터 음영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9가지 무펄 뮤트 톤의 음영 컬러와 1개의 포인트 글리터로 구성되어 있다.

화보 속 에스파의 피부는 유독 맑고 은은한 광채가 도는데, 그들의 베이스를 완성한 제품은 바로 광채 맛집 클리오의 ‘킬커버 밀착 광채 쿠션’으로, 기존 킬커버 광채 쿠션의 아쉬운 점을 개선하여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높은 밀착력과 얇은 사용감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된 요즘 사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54시간 메이크업 광채 지속력 테스트를 통과해 베이스 메이크업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번 촬영 현장에서 모델 에스파는 첫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을 뿐만 아니라, 각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클리오의 새로운 뮤즈로서의 매력을 한껏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화보 속 신제품인 ‘프로 아이 팔레트’와 ‘킬커버 밀착 광채 쿠션’은 오는 8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 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 몰에서 최대 37% 할인가에 선런칭 판매될 예정이며, 특히 23일 오후 진행 예정인 올리브영의 뷰티 전문 라이브커머스 ‘올라이브’에서는 두 신제품을 특별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