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장마와 무더위에 지친 피부 진정 돕는 스킨케어 아이템충분한 영양과 수분 공급하는 각별한 피부관리 필요해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7.07 17:4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본격적인 장마로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지며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는 미세먼지나 유해 물질 등이 피부에 흡착되기 쉽고, 높은 온도로 붉게 달아오른 피부는 수분이 손실되어 피부 건조를 유발하는 등 피부 민감도가 상승한다. 게다가 장시간 착용하는 마스크는 원활한 열배출을 막아 피부 밸런스를 무너뜨릴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는 등 각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아쿠아 수딩 크림’은 7가지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수분을 가득 머금은 젤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바르는 즉시 달아오른 피부 피부 온도를 -5.3℃ 낮춰주는 쿨링 진정 크림이다.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을 전달하고 산뜻한 수분 장벽을 형성하여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차갑게 보관한 크림을 자기 전 도톰하게 얹어 사용하면 다음날 생기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아쿠아 수딩 크림&아쿠아 수딩 앰플 패드

 

100% 순면시트로 만들어진 ‘아쿠아 수딩 앰플 패드’는 앰플의 유효성분을 가득 머금은 제품으로, 수분 충전은 물론, 피부 속 건조를 잡고 사용 즉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3.1℃ 낮춰주는 쿨링 진정 앰플 패드다. 크고 작은 사이즈의 8가지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빈틈없이 수분을 채워주는 동시에 미세 거즈면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자극받아 예민해진 부위에 패드의 순면 부분을 마스크 팩처럼 올려두면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T’else)’의 ‘캐모마일 카밍 티 라인’은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로 인한 자극,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 스트레스를 유발함에 따라 진정성분이 뛰어난 캐모마일 성분을 핵심으로 개발됐다. 더블 타임 드롭 공법으로 맑게 우려낸 캐모마일 성분이 피부는 물론 긴장된 마음까지 릴렉싱하는데 도움을 준다.

티엘스(T’else) – 캐모마일 카밍 티 토너

곱게 말린 꽃잎이 담긴 ‘캐모마일 카밍 티 토너’는 일명 ‘3일 진정 토너’로 캐모마일 속 핵심 진정 성분인 아줄렌이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지만 확실하게 진정시켜준다. 캐모마일 추출물 85%를 함유해 피부의 균형을 맞추고 편안하게 케어한다.

임상시험을 통해 3일 사용 후 마스크 자극으로 붉어진 피부 진정 효과를 확인했으며, 외부 자극에 의한 진정 효과 등 피부 개선 효과를 증명했다. 동물성 성분,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피부에 부담을 주기 쉬운 성분을 배제하였으며 비건인증을 완료했다. 산뜻한 워터 타입의 약산성 토너로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건강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내추럴 퍼스널 케어 브랜드 ‘버츠비(BURT’S BEES)’의 ‘래스큐 오일먼트 시카밤’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으로 알려진 시카에서 추출한 고순도 3가지 핵심성분이 함유된 피부 진정 멀티밤이다. 시카외에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올리브껍질 오일, 세라알바(비즈왁스), 카카오씨버터, 밀배아 오일 등 자연유래 성분이 들어가 진정이 필요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로즈마리 잎 추출물과 라벤더 꽃 추출물을 함유해 인위적이지 않은 허브향으로 바르는 동안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버츠비(BURT’S BEES) – 레스큐 오일먼트 시카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