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스페셜
흐트러짐 없는 스타일링,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름에도 끄떡없는 ‘착붙 뷰티템’셀프 네일부터 메이크업, 헤어제품 등 오랜 시간 지속 가능한 여름철 필수템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6.30 18:30
  • 댓글 0

 

(시계방향으로) 데싱디바 글레이즈 ‘캔디 베어’ 컬렉션, 더샘 ‘스튜디오 슬림 핏 마스카라’,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슈퍼 세터’, 클로란 ‘네틀 노세범 파우더 샴푸’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전국적으로 30도 안팎의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도심을 떠나 더위를 식히려는 나들이객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확대되면서 휴가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는 분위기다.

이에 뷰티 업계는 손발 끝에서부터 얼굴, 헤어에 이르기까지, 더운 날씨에도 언제 어디서나 끄떡없는 유지력을 자랑하며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손발톱에 밀착돼 한결 자연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셀프 네일·페디 제품은 물론, 여름철 유분을 잡아 메이크업이 피부에 착 달라붙게 해주는 화장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이번 여름 흐트러짐 없는 스타일링을 위해 주목하면 좋을 뷰티템을 소개한다.

혁신적이고 트렌디한 네일 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여름철과 잘 어울리는 한 번 굽는 프리미엄 볼륨젤 ‘글레이즈(Glaze)’의 ‘캔디 베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글레이즈는 중앙으로 갈수록 도톰해지는 돔 모양으로 손톱 곡면과의 밀착력을 높여 자연스럽고 완성도 높은 젤네일 경험을 선사하며 손톱이 가장 예뻐 보이는 최적의 볼륨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캔디 베어’ 컬렉션은 곰돌이 프린팅과 곰돌이 모양의 파츠가 더해져 키치하고도 귀여운 매력이 돋보인다.

여름철 나들이나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도 빠질 수 없다. 더샘이 출시한 비건 마스카라 '스튜디오 슬림 핏 마스카라'는 뭉침이나 번짐 없이 속눈썹이 자연스럽게 길어 보이도록 한다. 슬림 브러쉬가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도록 설계돼 짧고 처진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컬링력 있게 연출해 준다. 물에 쉽게 번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포뮬라로 오랜 시간 깔끔하고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여름철 화장 지속력은 물론 보송한 피부 연출을 원한다면 베네피트의 모공 픽서 ‘더 포어페셔널 슈퍼 세터’를 주목하자. 이 제품은 피부 표면의 유분을 잡아주고 모공 커버 효과까지 갖춘 픽서로, 16시간 지속력과 워터프루프 및 스머지프루프 기능으로 장시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미세 안개 분사 타입으로 얼굴에 뭉침 없이 고르게 밀착되며 산뜻한 향으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여름철 더위와 높아진 습도는 두피에 땀과 피지를 과도하게 분비시켜 불쾌감을 가중시키는 것은 물론 헤어 스타일링에도 방해가 될 수 있다. 지난 5월 출시된 클로란의 ‘네틀 노세범 파우더 샴푸’는 쐐기풀 추출물을 비롯한 자연 유래 성분을 고농축 파우더 제형에 담아내 과잉 피지 조절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미네랄계 클레이 성분이 모공 사이의 각질과 노폐물에 흡착해 두피를 정화하고, 영양 보습 성분인 코코넛 애씨드가 더해져 두피를 너무 메마르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셀더마 ‘액티브 리페어 그린 하이드로겔 마스크’ 출시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AGE 20’s X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과의 만남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