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맥스클리닉 오일폼 선 론칭 이벤트 완판열여덟 번째 시리즈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 선 론칭 단 하루만에 매진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5.14 09:32
  • 댓글 0
▲ 맥스클리닉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에서 열여덟 번째 시즌 오일폼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을 출시하면서 동시에 10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선 론칭 특별 기념 이벤트가 조기 마감해 화제다.

지난 7일 오전 9시에 오픈한 맥스클리닉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 선론칭 이벤트는 정가 59,000원 상당 제품을 13,900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준비된 한정 수량이 단 하루만에 매진됐다. 

이번 행사에선 2100만 병 판매고를 기록하며 ‘국민클렌저’로 불리는 맥스클리닉 오일폼의 열여덟 번째 시리즈인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을 저렴한 가격에, 미리 만나보고자 구매자가 몰린 것으로 전해졌다.

이 외에도 맥스클리닉의 신제품 카렌듈라 바이옴 오일폼은 TV 홈쇼핑 클렌저 중 유일하게 피부 장벽(TEWL) 개선 효과를 가진 제품으로 기존 시리즈 대비 물세정 대비 4.8배 더 강력한 보습 개선한 점 역시 인기 요인으로 꼽혔다.

특히, 맥스클리닉 오일폼은 자극 단계가 늘어나는 다중세안이 아닌 오일 to 폼 제형이 한번의 세안으로도 저자극 딥클렌징을 선사해 매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인생클렌저, #국민클렌저 등 많은 애칭을 가진 만큼 마니아도 많은 맥스클리닉 오일폼이 론칭 10년 기념 선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에 많은 구매자가 몰려 본격적인 홍보활동을 하기도 전에 한정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며 “브랜드 담당자로서 맥스클리닉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정식 론칭과 홈쇼핑 론칭을 앞둔 만큼 이번 프로모션에 아쉽게도 참여하지 못한 분들께도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사상 최대 실적 달성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쿨링 없인 못 살아’ 머리부터 발끝까지 쿨링 뷰티템 인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