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출시레티놀 천연 대체제 바쿠치올 5000ppm+히알루론산 함유...눈가 미세주름 탄력 케어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5.06 09:48
  • 댓글 0
▲ 맥스클리닉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다양한 히알루론산으로 민감하고 건조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로즈오브예리코 추출물과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가 수분 통로를 열어주고 11종 히알루론산이 피부 층층이 수분을 채워 건조할 틈 없이 눈가 피부를 케어한다. 또한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포스트바이오틱스의 조합인 트리플 바이옴 콤플렉스가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 피부 장벽 강화 및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레티놀의 천연 대체제로 불리는 바쿠치올을 5000ppm 함유해 피부를 속부터 촘촘하게 채워 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을 부여한다. 가볍고 촉촉한 세럼 제형이 흡수가 빨라 메이크업 전에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며 밤에는 듬뿍 도포하여 나이트 케어로도 안성 맞춤이다.

프로 히알루론 아이 세럼은 먼저 출시된 프로 히알루론 젤 크림과 함께 기획된 탄력 집중 고보습 수분 라인이다. 눈가 주위 늘어가는 잔주름이나 깊은 주름 고민을 해결하고 마일드한 리프팅을 돕는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눈가 피부는 얇고 예민해 수분이 부족할 때 주름이 더 잘생길 수 있는 부위로 보습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히알루론산 등 보습 성분이 속부터 탄탄하게 수분을 채워주고 유지시켜 주는 고보습 아이 세럼으로 마일드하지만 확실한 탄력 리프팅 기능까지 더한 멀티 아이 세럼”이라고 전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코스메카코리아, 산업집적지 경쟁력강화사업 우수성과 사례 선정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피부와 바다 환경 모두 지키는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