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 브랜디 단독 선런칭벨벳 텍스처가 입술에 쫀쫀하게 밀착돼 묻어남 걱정 없는 마스크프루프 립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26 16:44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싱그럽고 화사한 여름날의 낭만을 선사하는 썸머 파스텔 컬러의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을 브랜디에서 단독 선런칭한다고 26일 밝혔다.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은 신개념 픽싱 벨벳 텍스처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입술 주름 사이사이까지 스며들 듯 픽싱되어 묻어남 걱정을 덜어주는 마스크프루프 립이다.

컬러는 청순한 애프리콧 코랄의 ‘1호 포지 코랄’, 오렌지 빛이 가미된 데일리 피치의 ‘2호 피치 릿’, 화사한 소프트 페일 핑크 ‘3호 핑크 가든’, 핑크빛 브라이트 로즈 컬러의 ‘4호 칠링 로즈’, 밝고 선명한 레드를 담은 ‘5호 프루아 레드’까지 총 5가지의 화사한 썸머 파스텔 컬러를 담았다. 세 단계 롤링 공법으로 컬러 피그먼트 입자를 세밀하게 분산시켜 선명하고 균일한 발색이 가능하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일까지 브랜디에서 선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픽싱 블러립 기획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테리어용의 캔들을 1,00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이 밖에도 투쿨포스쿨은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많았던 ‘아트클래스 프로타주 펜슬’의 1호와 8호를 브랜디에서 단독으로 재런칭한다. 이를 기념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샤프너와 함께 다른 컬러를 하나 더 증정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묻어남 걱정 없이 싱그러운 썸머립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을 준비했다”며, “여름 정원을 연상시키는 썸머 파스텔 립 메이크업으로 기분 전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트클래스 픽싱 블러립은 오는 5월 4일 공식 출시 예정이며,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