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스타&모델
MZ세대와 소통할 네케르 새 얼굴에 배우 천우희 발탁개인 고유 개성을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하는 네케르와의 시너지 기대
  • 윤선영 기자
  • 승인 2021.04.23 10:42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윤선영 기자] MZ세대를 위한 하이티어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가 배우 천우희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네케르는 천우희 특유의 꾸밈없이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과 분위기가 개인 고유의 개성을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으로 표현해주는 네케르의 지향점과 부합해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네케르는 천우희의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매력과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난 천우희만의 아름다움을 통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That’s so you’ 메시지를 직간접적으로 전하며 MZ 세대와의 더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천우희는 네케르 메이크업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네케르 모델 활동에 나선다.

네케르 관계자는 “네케르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에 부합하는 천우희를 뮤즈로 발탁하게 되어 기쁘다”며, “당당하면서도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대표 배우로서, 표면적인 기준에서 벗어나 스스로 아름다움의 기준을 찾아가는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곧 공개될 화보를 비롯해 앞으로 천우희와 함께 진행할 네케르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천우희는 영화 ‘써니’, ‘한공주’, ‘뷰티 인사이드’를 비롯해 수많은 마니아층을 만든 드라마 ‘멜로가 체질’까지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기파 배우로, 2021년 기대작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앵커’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네케르와 천우희가 함께한 화보는 네케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화보를 통해 소개된 네케르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선영 기자  ysy@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중국, 수입화장품 동물실험 의무화 폐지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이주의 코스메틱 리뷰 59] 오노마 ‘하이드라버스터 에센스’ב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