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라비오뜨,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 ‘브랜디’ 입점
  • 정부재 기자
  • 승인 2021.04.13 09:27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인 ‘브랜디’에 입점했다.

브랜디는 판매자(brand)와 소비자(i)가 만나는 플랫폼이란 뜻을 가진 패션뷰티 모바일 커머스이다.

라비오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수분유산균 스킨케어 ‘히알바이옴 워터 앰플’과 ‘히알바이옴 워터 크림’과 홈쇼핑 대란템 ‘에스테 RX 콜라겐 크림’을 포함 콜라겐 라인 전 제품이 입점됐다.

이 외에도 다가오는 여름철 자외선 차단하면서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를 주는 ‘유브이 베일 선 쿠션 SPF50+ PA++++’ 과 원스텝 클렌징 ‘코드덤 캡슐 엔자임 클렌징 워터’를 비롯 브러쉬와 퍼프까지 잡화류도 판매된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1030세대 대표 쇼핑 앱인 ‘브랜디’에 입점하게 되어 뜻 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한국콜마홀딩스, 자율준수 프로그램 강화 선포식 개최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4050 여성 피부를 위한 맞춤 안티에이징 홈케어
여백
Back to Top